세균 잡는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 공식 SNS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20-06-29 14:16 출처: 오토켐코리아

세균 잡는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가 공식 인스타 오픈 기념 팔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천--(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9일 -- 15년 항균 기술과 노하우로 4월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오토켐코리아 자체 항균 제품 브랜드 이노레스가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레스의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는 마스크가 케이스의 항균제에 접촉했을 때 바이러스의 숙주가 되는 유해 세균을 99.9% 박멸시키고 탈취제 사용 없이도 냄새의 원인균을 없애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친구에게 마스키퍼를 소개하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6월 29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마스키퍼 제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maskeeper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용현 오토켐코리아 대표는 “여름철 마스크 내의 세균 증식과 냄새 유발을 막을 수 있는 자사 제품을 널리 알려 소비자가 직접 이노레스의 항균력을 체험하고 위생적으로 마스크를 보관했으면 좋겠다”며 “온라인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기 위해 개설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 자사 브랜드 정보뿐만 아니라 유용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 몰에서 판매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효능 및 대량 구매 문의는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 DM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오토켐코리아 개요

오토켐코리아는 2006년 6월에 창립하여 2009년에 오토켐코리아로 법인 전환하였다. 2007년 항균 제품인 항균 변기 시트를 국내최초로 개발하여 공중위생에 기여하였다. 그 후 항균 패드, 항균 생리 컵 케이스등을 개발 공급하고 최근 15년의 노하우가 들어간 항균 마스크 케이스를 개발하여 공급 중이다. 이노레스는 오토켐코리아가 만든 항균 제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es.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