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 출간

“안 된다는 생각을 단 한 번 이겨낸 순간 모든 것이 쉽고 단순해졌다!”
책 한 권 읽지 못했던 그는 어떻게 세계 최고의 두뇌력을 갖게 됐을까?
빌 게이츠·일론 머스크·버락 오바마, 세계 상위 1%가 극찬한 두뇌 전문가 짐 퀵이 전하는 잠재력의 놀랍고 위대한 힘

2021-02-24 08:30 출처: 비즈니스북스

비즈니스북스가 펴낸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 표지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24일 -- 비즈니스북스가 내 안의 잠재력을 200% 끌어올리는 마인드셋을 다룬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을 출간했다.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은 25년 넘게 세계 정상급 CEO와 운동선수, 배우 등 각계각층의 성공한 사람들뿐 아니라 UN, 하버드대학교, 구글, 나이키, 자포스 등 세계적 기업과 기관에서 찾는 독보적이고 저명한 브레인 코치 ‘짐 퀵’이 잠재력의 놀랍고 위대한 힘을 분석한 자기계발서이다.

저자 짐 퀵은 나이, 배경, 교육, IQ에 상관없이 인간이라면 누구라도 뇌, 추진력, 기억력, 집중력, 습관의 한계를 넘을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마인드셋, 동기부여, 방법 이 세 가지 영역을 아우르는 성공 전략을 직접 밝혀냈다. 특히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짐 퀵만의 집중, 학습, 기억력, 속독, 사고전략은 전 세계 195개국 수억 명이 열광한 효과적이고 널리 검증된 방법들로 그 핵심이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에 담겨 있다.

짐 퀵이 주목받는 이유는 단순히 성공 전략만이 아니라 그의 극적인 인생 스토리에 있다. 어렸을 때 뇌를 크게 다쳐 평범한 학교생활과 학업이 어려웠던 그는 ‘뇌가 고장 난 아이’라는 말을 들으며 성장한 것이다. 그는 책 한 권 다 읽기 힘들 정도로 배우고 익히는 것에 어려움을 겪으며 인생의 한계를 느꼈으나, 자신의 능력이 나아질 수 있는지 직접 찾아내기로 결심하고 ‘배우는 법’을 깊이 연구하고 파고들었다. 그는 변화를 일으키는 게 마인드셋과 동기부여의 강력한 힘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또한 ‘학습 방법의 학습’을 파고들기 시작한 후로 누구라도 쉽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짐 퀵만의 집중, 학습, 기억력, 속독, 사고 전략을 개발해내기 시작했다.

저자는 이 책에 자신처럼 “마지막으로 단 한 번 여기까지라는 한계를 뛰어넘는 순간”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25년 넘게 쌓아온 그만의 성공 전략과 노하우를 담았다. 총 4개의 부에 담긴 내용은 우리가 스스로 평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에서부터 낡은 마인드셋을 바꾸고 강력한 동기부여를 가지고 잠재력을 터뜨려 지금의 나를 넘어서는 방법들로 이뤄져 있다.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은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소개되고 ‘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또한 출간 이후 지금까지 45주 연속 아마존 분야 1위를 지키고 있다. 스탠퍼드대학교 행동설계연구소 설립자 ‘BJ포그’, 싱귤래리티대학교 공동설립자 ‘피터 디아만디스’, 마블 전 명예회장 ‘스탠 리’, 하버드대학교 신경학과 교수 ‘루돌프 탄지’ 등 저명인사들로부터 추천을 받았으며 포브스는 ‘2021년 필독서’로 이 책을 추천했다.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끝까지 몰입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아가는 힘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책이다. 공부, 건강, 커리어, 인간관계 등 다양한 방면에서 성장하고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자신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깨워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이 책을 펼쳐야 한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