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김진산, 대한민국 청소년미디어제작자 응원한다

29일, 제21회 KYMF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시상식 유튜브 채널 ‘스스로넷TV’ 중계
청소년 미디어 제작자들이 인생 OST로 뽑은 ‘This is me’ (영화 위대한 쇼맨) 특별 공연
JTBC 슈퍼밴드2 최연소 파이널리스트 김진산 ‘Crow’, ‘Little Prince’로 풍성한 공연 제공

2021-10-28 17:10 출처: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제21회 KYMF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축하 공연자 JTBC ‘슈퍼밴드2’ 포코아포코 멤버 김진산 기타리스트

2021 KYMF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온라인 시상식

서울--(뉴스와이어)--29일 서울특별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이하 ‘미디어대전’) 온라인 시상식에 최근 JTBC ‘슈퍼밴드2’에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됐던 김진산 기타리스트가 축하 공연자로 나선다.

최근 종영한 슈퍼밴드2에서 예선 시 자작곡 ‘Crow’로 심사위원 이상순의 극찬을 받고, 결선에서도 최연소 파이널리스트이지만 음악과 팀의 중심을 잡아준다는 호평을 받으며, 화려한 도전을 마무리한 김진산 기타리스트는 같은 청소년으로서 청소년 미디어 제작자들의 꿈과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하고자 한다.

이번 축하공연에서는 자작곡 ‘Crow’, ‘Little Prince’ 외에도 영화 ‘위대한 쇼맨’의 OST인 ‘This is me’를 이번 공연만을 위해 편곡해 어떤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가사와 같이 주저앉지 않고 용감하고 당당하게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청소년 미디어 제작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미디어대전 시상식은 29일 오후 6시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서울특별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심사위원 총평, 축하공연 및 45개 부문의 수상 발표와 내년 미디어대전 특별주제가 발표된다.

또한 28일에는 본선 진출작의 제작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는 코멘터리가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웹진 형태로 공개될 예정이고, 심사위원과 참여 청소년들의 특별한 공유와 소통이 이뤄지는 네트워크 줌(ZOOM)파티 역시 지난해의 높은 만족도에 이은 기대와 함께 열릴 예정이다. 또한 30일에는 메타버스 기반 제페토(ZEPETO)에서 ‘KYMF2021 이미지 전시회’ 참여 인증 이벤트가 열려 본 행사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미디어대전을 주관하는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이정연 센터장은 “매년 미디어대전을 통해 청소년 미디어 제작자를 아낌없이 응원하고 지지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번 김진산 뮤지션의 This is me 공연을 통해 팬데믹으로 인한 예측 불가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의 길을 포기하지 않고 이 자리까지 온 청소년 미디어제작자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전하고 제작자 여러분도 스스로에게 정말 자랑스럽다고 말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미디어대전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미디어대전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개요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는 청소년이 미디어로 세상과 소통하고 스스로 네트워크를 만드는 즐거움을 깨우칠 수 있도록 미디어 교육, 미디어 활동, 미디어 중독 예방, KYMF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등을 운영하는 서울시 청소년 미디어 특화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ssro.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