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노워크, 코네티컷--(뉴스와이어)--이벤트 소프트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미팅플레이(MeetingPlay)와 아벤트리(Aventri)가 합병을 단행했고, 선스톤 파트너스(Sunstone Partners)와 캠든 파트너스(Camden Partners)에서 성장 지분 투자를 받았다고 양 사가 6일 발표했다.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해 만들어진 합병 회사는 압도적인 풀 서비스 이벤트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로 새로운 여정에 나설 예정이다. 이벤트 소프트웨어 명가로 거듭난 합병사는 선구적 기술과 같은 급 최강의 서비스를 결합해 계획 과정의 모든 간극을 해소하고 참가자 20만명 이상의 콘퍼런스부터 100명 이하의 소규모 회의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회의와 이벤트에 가장 완벽한 풀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합병사는 세계 최대 이벤트 기술 기업으로 거듭나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합병으로 에릭 로흐너(Eric Lochner)가 새 회사의 최고경영자(CEO)로 선임됐다. 로흐너는 25년 이상 기술 및 기술 지원 회사를 구축하는 데 앞장섰으며, 인수·합병 이력도 두드러진다. 로흐너는 “두 창의적 회사를 통합해 회의와 이벤트 산업에 새로운 첨단 경험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대면, 하이브리드, 가상 이벤트를 주최하는 프로세스를 한층 심화할 수 있게 됐다”며 회의 기획자와 이벤트 주최자를 더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한편, 더 광범위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미팅플레이와 아벤트리는 매년 총 5만건이 넘는 이벤트를 뒷받침했으며 1만개 이상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700만명 이상의 경험을 향상시켰다. 합병 회사와 브랜드는 두 회사의 탁월한 창의성과 서비스, 독창성을 앞세워 기업 고객들이 행사 유형과 규모에 관계없이 최고의 이벤트를 통해 사업을 성장시키도록 뒷받침할 계획이다.
2011년 설립된 미팅플레이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선구적 기술 업체로 최고의 대면·가상·하이브리드 행사를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기술 발전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유명한 이 회사는 수많은 산업 분야에서 지금까지 가장 규모가 크고 복잡한 세계적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왔다.
아벤트리는 가상·하이브리드·대면 행사를 위한 데이터 중심의 단대단(end-to-end) 이벤트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선두 주자다. 2008년 설립된 아벤트리는 수상 경력의 플랫폼을 통해 장소 섭외부터 이벤트 마케팅, 등록, 현장 기술, 전략적 회의 관리,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투자 수익률 보고에 이르기까지 전체 이벤트 수명 주기에 걸쳐 최고의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한다.
마이클 빅지(Michael Biggee) 선스톤 파트너스 공동 설립자 겸 총괄은 “두 회사가 하나로 합침으로써 장기적 순풍을 타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한편 혁신적 소프트웨어 기능을 확장해 일류 기업과 브랜드에 혜택을 주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하나의 회사로 거듭난 이들의 유망한 미래를 위해 계속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양 사 합병 소식은 회의 및 이벤트 업계가 중요한 시기를 지나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기획자와 주관사는 소프트웨어 통합 사용을 줄이는 동시에 가상 및 하이브리드 모임의 이점을 채택하고자 하고 있다. 두 회사는 독자적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통합해 기술, 금융 서비스, 여행, 접객, 헬스 서비스 및 협회 시장의 주요 기업에 강력한 제품 라인업을 제공해 행사 경험을 향상할 계획이다. 이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결합해 기획자·참석자 모두에게 더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면서 브랜드가 차별적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돕게 된다.
· 행사 마케팅 웹사이트 및 등록은 참석자의 원활한 여정을 돕는다.
· 가상·하이브리드 행사 플랫폼은 새로운 기술을 이용해 가상 참석자들에게 실제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가상 및 현장 참석자에게 채팅, 질의응답(Q&A), 네트워크 연결, 화상 회의 등 통합된 참여 기능을 제공해 동일한 회의실과 전 세계 참가자가 즉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모바일 앱과 상상력 가득한 현장 이벤트 솔루션은 시작부터 끝까지 참석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시작부터 끝까지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며 참여를 촉진하고 투자 수익률(ROI) 지표도 제공한다.
미팅플레이 공동 설립자이자 전 CEO인 조 슈윙거(Joe Schwinger)와 미팅플레이 공동 설립자이자 전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리사 반(Lisa Vann)은 합병사 경영진으로 남아 이벤트 기술 업계 발전을 도모하고 고객과의 협력을 계속한다. 짐 샤프(Jim Sharpe) 아벤트리 CEO는 합병사 주주 겸 고문으로 남게 된다.
미팅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eetingplay.com)를 방문하거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아벤트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ventri.com)를 방문하거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미팅플레이(MeetingPlay) 개요
미팅플레이(MeetingPlay)는 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기술 회사로 대면·비대면·하이브리드 행사를 위한 획기적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미팅플레이는 모든 회의와 행사를 통해 혁신적 경험을 창출하며 이를 통해 고객, 참석자, 후원자가 귀중한 대면 연결을 구축하도록 뒷받침한다. 시장 대표 기업들이 미팅플레이의 도움으로 행사의 최대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meetingpl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벤트리(Aventri) 개요
아벤트리(Aventri)는 가상·하이브리드·대면 행사를 위한 데이터 중심의 단대단 이벤트·회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아벤트리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과 가상 기술, 동급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매년 3만명이 넘는 행사 전문가의 행사 기획, 홍보, 제공, 측정, 최적화 작업을 지원했다. 아벤트리의 완전 통합형 플랫폼의 기능은 가상 제공, 네트워킹, 장소 섭외, 등록, 마케팅, 물류, 현장 서비스, 참석자 참여, 데이터 분석을 포함한다. 미국에 본사를 둔 아벤트리는 영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20여 개국에서 고객 행사를 제공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aventr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060051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