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시군 쇼핑몰, 설맞이 40% 할인 쿠폰 발행

동해몰·태백몰·횡성몰·평창몰·인제몰, 1월 18일 쿠폰 다운로드 오픈
횡성한우, 인제황태, 동해 오징어, 평창잣, 태백 산채만두 등 설맞이 선물 가득

2022-01-18 08:00 출처: 강원도경제진흥원

‘설날엔 횡성한우 먹는 날’ 횡성몰 40% 할인 쿠폰

평창 대관령 한우타운 홍보 영상

원주--(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18일 -- 강원도경제진흥원(원장 홍경수)은 강원 동해시, 태백시, 횡성군, 평창군, 인제군과 함께 설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설맞이 기획전을 통해 5~3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1월 18일에는 ‘40% 할인 쿠폰’ 다운로드 행사를 진행해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특판 행사로 지역의 품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지역별 대표 행사 상품은 △동해몰 손질오징어, 보성한우 선물 세트 △강원 태백몰 산채만두, 1등급 한우갈비, 가시오가피 고추장 △횡성몰 횡성한우, 횡성더덕, 횡성사과 △강원 평창몰 대관령 한우, 평창잣, 평창사과 △인제몰 용대리 황태포, 황태껍질 부각 등 다양하다.

강원도경제진흥원 담당자는 “이번 설맞이 특판을 통해 관내 생산 제품 홍보 효과는 물론 판매 촉진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40% 할인 쿠폰은 각 지역 쇼핑몰에서 1월 18일 오전 10시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에 할인 적용된다. 최대 할인 한도는 2만원이며 한정 수량 발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강원도 시군 쇼핑몰은 하나의 통합 아이디를 생성하면 여러 개의 다른 쇼핑몰에서 원스톱 구매가 가능해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쇼핑몰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각각의 쇼핑몰에서 개별 발행하며, 개별 사용할 수 있다.

동해몰을 비롯한 시군 쇼핑몰은 도내 우수 상품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강원도브랜드관’ 및 네이버 쇼핑 등과 연계 운영되며, 별도의 수수료 없이 강원도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착한 쇼핑몰이다. 특히 횡성몰은 2021년 오픈해 횡성한우, 더덕 등 지역 명물을 선보이며 설 선물 인기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강원도경제진흥원 개요

강원도경제진흥원은 2000년 10월 강원도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로 개원해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 및 강원 경제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창업 및 경영 개선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제품 경쟁력 강화 △일자리 창출 △판로 개척 △지식 재산권(IP) 창업 촉진을 통해 힘 있고 강한 강원 경제 도약을 위해 힘쓰고 있다. 강원도경제진흥원은 춘천몰, 영월몰, 양구몰 등 도내 13개 시군몰의 운영을 대행한다. 시군몰은 해당 지역 우수 기업의 제품을 선별해 판매하며, 판매 대행 수수료는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이다.

웹사이트: http://gwep.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