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리더,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 음식물처리기 소품 협찬

산업통산자원부 주최, 굿디자인(GD) 선정된 ‘싱크리더S’ 협찬

2022-04-26 10:30 출처: 세인홈시스

tvN ‘우리들의 블루스’ 공식 포스터

대전--(뉴스와이어)--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세인홈시스가 4월 9일 첫 방영한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 음식물처리기 싱크리더S를 소품으로 협찬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으로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로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한지민, 김우빈, 이정은, 엄정화 등 유명한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싱크리더 홍보 담당자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인 만큼 요즘 필수 가전이 된 싱크리더의 음식물처리기를 소품 협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소품 협찬한 싱크리더S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주최하는 굿디자인(GD)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존의 음식물처리기와는 차별화된 기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싱크리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인홈시스 개요

세인홈시스는 위생적인 주방 환경과 안전한 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10여 년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세상에 내놓겠다는 일념으로 한길만을 걸어왔다. 그 노력의 결실인 ‘싱크리더’는 음식물 처리기의 새로운 기준이 됐으며 국내 특허 등록은 물론 세계 특허 출원 및 업계 최초 KC 인증을 비롯해 CE, CB 인증을 획득하며 음식물 처리기 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세인홈시스는 국제 발명 특허 대전에서 당당히 금상을 받아 성능뿐만 아니라 환경성·안전성·효율성 등을 함께 갖춘 제품으로 다시 한번 우수성을 인증받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기틀을 마련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