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가 세븐일레븐과 함께 ‘질러 크레이지 핫 나쵸’를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샘표 질러(Ziller)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의 진한 풍미를 담은 ‘질러 크레이지 핫 나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식품·유통업계가 펀(FUN)하고 이색적인 조합으로 MZ세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샘표 질러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다.
질러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슬로건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유쾌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2020년 진행한 △DIY 육포 팬티 키트 △1인용 혼술 트레이 △질러 맥주와 2021년 만우절 기념 △질러 肉 PHO 등이 큰 호응을 얻으며, 질러 팬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이처럼 끊임없이 소비자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해온 질러가 또 한 번 MZ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을 크레이지한 맛을 스낵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강렬한 매운맛이 매력적인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의 풍미를 바삭한 나쵸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질러 육포의 매콤함에 감칠맛을 더해 질리지 않는 나쵸 스낵 맛을 구현했으며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의 패키지를 활용해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통쾌한 슬로건이 눈에 띈다. 요즘같이 습도가 높고 더운 날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은 크레이지한 매운맛으로 간식과 술안주로 즐기기 제격이다.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는 국산 청양고추로 맛을 내 씹을수록 입안에 퍼지는 매콤함이 스트레스를 확 날려주는 제품이다. 화끈하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이 질 좋은 육포의 쫀득한 식감과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샘표 질러 크레이지 핫 나쵸는 7월 1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및 미니스톱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질러 마케팅팀 담당자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계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